가장 현실에 가까운 시각적 경험

우리는 세상을 3D로 인지합니다. 두 눈은 각각 다른 각도에서 현실을 인지하고,
우리의 뇌는 양 쪽 눈에 보이는 두 이미지 사이의 차이를 분석해 입체감이라는 느낌을 만들어 냅니다.

모픽 3D 모니터는 맨 눈으로 3D를 보여주어 가장 자연스럽게 현실과 비슷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.

입체영상 시청 프로세스

모픽 보드에 3D 영상(SBS 형식)을 입력하면, 모픽 3D 모니터에 맞는 형식으로 자동 변환/재생됩니다.
이 때, 카메라는 사용자의 시청 위치를 실시간 파악하여 그 위치에 입체영상을 보여줍니다.

어디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입체영상을 제공

카메라를 통해 초당 30번 사용자의 시청 위치를 추적합니다.
그리고 찾아낸 사용자의 시청 위치에서 입체영상이 가장 잘 보이도록 입체영상의 배열을 실시간 조정합니다.

3D 렌티큘러 렌즈 사용

모픽은 3D 렌티큘러 렌즈를 사용해 3D 스크린을 만듭니다.

디스플레이의 빛을 90% 이상 투과하는 얇고 투명한 3D 렌티큘러 렌즈는 시인성이 좋아 영상 해상도 손상이 매우 적습니다.

간편하게 제작물 시연 (스탠드얼론)

PC 연결 없이도 완성된 3D 영상을 입체시로 감상 및 시연할 수 있습니다.

3D 영상이 들어 있는 USB를 모픽 보드에 삽입 후 모픽 보드와 3D 모니터를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.

스탠드얼론 사용방법

PC 연결 없이 3D 영상을 입체시로 감상 및 시연할 수 있습니다.

편리한 입체영상 작업환경 (외부입력)

PC에 모픽 보드를 연결한 다음 모픽 보드를 모니터에 연결하면 Side-By-Side 3D 영상을 입체시*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3D 디자인, 영상, 게임 개발, 각종 시각화 작업에서 작업 즉시 확인하는 편리한 작업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
* 입체시: 좌우의 눈이 앞쪽을 향하고, 두 시선이 이루는 각도에 의하여 원근을 판단할 수 있는 시각.

외부입력 사용방법(PC)

PC에 3D 모니터를 외부입력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문의하기



제품 디테일


Contact Us